와, 오늘 낮 최고 기온 35도 찍었네요. 진짜 찜통입니다.
05-01
55
잠깐 집 앞에 나갔다가 육수 뽑고 왔습니다. 습도까지 높아서 체감은 거의 40도 넘는 것 같아요.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에어컨 틀고 수박이나 먹는 게 최고네요.
등급 3등급 4
4,430P4,600P
[앙클릭 자유게시판 (Talk)]주말 아침에 가볍게 브런치 먹거나 노트북 들고 가기 좋은 '주차 편하고 에어컨 빵빵한 클락 카페' 추천해 주세요.
05-30[앙클릭 지식인 (Q&A)]5월 필리핀 총선 전후 앙헬레스 '오토바이 2인조 강도' 및 치안 상황
05-08[앙클릭 자유게시판 (Talk)]와, 오늘 낮 최고 기온 35도 찍었네요. 진짜 찜통입니다.
05-01[앙클릭 지식인 (Q&A)]밤늦게 앙헬레스에서 배달시켜 먹을 만한 메뉴가 있을까요??? 족발?
04-16[앙클릭 지식인 (Q&A)]클락에서 마닐라 이동 시 '피투피(P2P)' 버스 시간표랑 타는 곳
04-12댓글
앙클릭 자유게시판 (Talk)
주제 제한 없는 자유로운 소통 공간입니다. 앙클릭 회원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눠보세요.
제목글쓴이날짜조회
공지[안내] 앙클릭 커뮤니티 외연 확장! 동맹 사이트(필콕, 필카) 공식 제휴 안내+10
05-09212
앙헬레스 낮에 돌아다니면 진짜 숨이 턱턱 막히네요. +3
05-0552
요즘 클락 골프장 부킹 많이 힘든가요? +5
05-0558
오로라 페스티벌 끝나니까 클락 도로가 다시 평화롭네요 ㅎㅎㅎ+5
05-0554
요즘 프렌드쉽 쪽 인터넷 컨버지(Converge) 잘 터지나요? +6
05-0558
클락 공항 제2 활주로 공사 소식 들으셨나요? +3
05-0565
와, 오늘 앙헬레스 낮 기온 38도 찍었네요. +5
05-0556
요즘 그랩(Grab) 잡으면 왜 자꾸 취소될까요? +5
05-0562
와... 클락 내일 낮 기온 37도 실화인가요? 예보 보고 깜짝 놀랐네요. +3
05-0549
프렌드쉽 쪽에 새로 생긴 '앤 단테 카페' 가보신 분 계신가요? +6
05-0549
요즘 워킹스트리트(Balibago) 쪽 사람 좀 줄었나요? +4
05-0550
이번 주 뉴클락시티 축구 축제(Football Festival) 보러 가시는 분? +7
05-0549
오늘 어린이날인데 한인타운 식당들 자리 있을까요? +5
05-0551
앙헬레스 클락 혹시 오늘 낮에 갑자기 비 온다는 예보 보신 분? +5
05-0553
뉴클락시티에 'AI 허브' 들어온다는데 동네가 더 좋아질까요? +7
05-0547
요즘 클락 공항 검역 분위기 어떤가요? +4
05-0554
지난 주말 오로라 페스티벌 인파 15만 명이었대요! +7
05-0552
앙헬레스 오늘 최고 36도라는데 다들 살아계신가요? +5
05-0548
내일 오로라 페스티벌 가시는 분들 물 꼭 챙겨가세요! +4
05-0153
오늘 노동절인데 환전소들 문 열었을까요? +3
05-0161
와, 오늘 낮 최고 기온 35도 찍었네요. 진짜 찜통입니다.
05-0156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