앙클릭 자유게시판 (Talk)

그랩(Grab) 잡기 너무 힘든 시간대가 있네요... 저만 그런가요?

앙클릭 자유게시판 (Talk)

주제 제한 없는 자유로운 소통 공간입니다. 앙클릭 회원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눠보세요.

공지[안내] 앙클릭 커뮤니티 외연 확장! 동맹 사이트(필콕, 필카) 공식 제휴 안내+10
05-09212
다들 언제 앙헬레스 가세요? +2
04-01118
클락 공항 이용해 보신 분? +3
04-01135
가입인사 드립니다! +3
04-01128
앙헬레스 맛집 추천 좀 해주세요!+2
04-01129
한국 음식 그리울 때 다들 어디 가시나요? +2
03-29127
앙헬레스 한 달 살기 하러 왔습니다! +2
03-29125
클락 거주 2년 차, 이제야 인사드려요. +3
03-29152
앙클릭 대장님 사이트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. +2
03-29127
앙클릭 대박 나세요! 가입 인사드립니다. +3
03-29137
앙헬레스 정착 3개월 차, 드디어 가입했습니다! +2
03-29135
다음 달에 클락 방문 예정인 여행객입니다. 반갑습니다!+3
03-29139
이번 주말에 골프나 운동 가시는 분들 많으신가요?+2
03-29133
그랩(Grab) 잡기 너무 힘든 시간대가 있네요... 저만 그런가요? +3
03-29127
요즘 클락 쪽 날씨가 부쩍 더워졌는데 다들 어떻게 버티시나요?+2
03-29130
저두 가입가구 구경만 하다가 첨 글적네요 가입인사드려요+2
03-28139
현재 sm클락 졸리비에서 밥먹다가 발견했네요 앙클릭 ㅋ 가입했어요+3
03-28141
눈팅만 하다가 드뎌 가입했습니다 방앙 예정이요 ㅋㅋ+2
03-28146
마닐라에서 쭉 살다가 이번에 클락으로 이사가거든요 ㅠ 정보 알아보다 가입했습니다!!+1
03-28142
가입했어요 잘 부탁드려요 ^^+2
03-28156
오늘 앙헬레스 날씨 좋네요~~~~+3
03-281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