앙헬레스 워킹스트리트 바(Bar)에서 컨디션 안 좋아 보일 때 조기 퇴근(조퇴) 시키기도 하나요?
05-17
51
며칠 전 워킹 낮바에 갔는데 마음에 드는 파트너가 감기 기운이 있는지 계속 기침을 하고 표정이 안 좋더라고요. 비수기 시즌이라 애들 관리나 케어가 예전만 못한 건지, 이럴 때 매니저(마마상)한테 말해서 다른 업소로 이동하거나 조퇴 처리를 요청해도 시스템상 페널티 없이 처리가 되는 건지 고수님들의 매너 있는 대처법이 궁금합니다.
등급 4등급 5
5,677P7,800P
[앙클릭 지식인 (Q&A)]앙헬레스 밤거리에서 파는 현지 간식 '타호(Taho)'나 '바나나큐' 길거리 음식 먹어봐도 괜찮을까요?
06-03[앙클릭 지식인 (Q&A)]앙헬레스 KTV룸 이용할 때 양주 킵(Keep) 기간이랑 세팅비 시스템이 어떻게 되나요?
05-18[앙클릭 지식인 (Q&A)]앙헬레스 워킹스트리트 바(Bar)에서 컨디션 안 좋아 보일 때 조기 퇴근(조퇴) 시키기도 하나요?
05-17[앙클릭 자유게시판 (Talk)]클락/앙헬레스 근처에 한국인 의사 있는 병원이나 깔끔한 치과 있을까요?
04-14[앙클릭 자유게시판 (Talk)]앙헬레스 환전소 어디가 제일 쳐주나요? 현지 카드 결제 팁도 궁금합니다.
04-07댓글
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
밤문화·유흥
워킹스트리트나 시내 다닐 때 '바지 뒷주머니'에 지갑이나 폰 넣고 다니면 위험할까요? +4N
8시간전4
밤문화·유흥
앙헬레스 밤거리에서 파는 현지 간식 '타호(Taho)'나 '바나나큐' 길거리 음식 먹어봐도 괜찮을까요? +6
06-0328
밤문화·유흥
워킹스트리트 로드 바(Bar)에서 계산할 때 '신용카드 결제'하면 수수료 많이 붙나요? +5
06-0234
밤문화·유흥
워킹스트리트 근처에서 '트라이시클(Tricycle)' 탈 때 목적지 요금 흥정 팁이 있을까요? +4
05-3137
밤문화·유흥
워킹스트리트 바(Bar)에서 실수로 'LD(레이디 드링크)' 잘못 사줬을 때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? +5
05-3040
밤문화·유흥
앙헬레스 길거리에서 현지인들이 파는 '발롯(부화 직전 오리알)' 진짜로 드셔보신 분 계시나요? +3
05-2837
밤문화·유흥
워킹스트리트나 앙헬레스 시내에서 길거리 '구두닦이 소년들'이 다가올 때 거절하는 요령이 있나요? +4
05-2737
밤문화·유흥
낮 시간에 SM몰(SM City Clark) 안에 있는 환전소 이용해 보신 분, 달러 우대율 괜찮은가요? +6
05-2650
밤문화·유흥
워킹스트리트 입구 쪽 환전소들, 밤늦은 시간에도 문 열려 있나요? +6
05-2655
밤문화·유흥
워킹스트리트 로드 바(Bar)에서 맥주 마실 때 '소니나 고프로'로 내부 촬영하면 제재받나요? +2
05-2348
밤문화·유흥
앙헬레스 워킹스트리트 로드 바(Bar)에서 파는 맥주, 보통 한 병에 얼마 정도 하나요? +4
05-2249
밤문화·유흥
코리아타운(프렌드쉽) JTV 처음 가보려는데 에이스 많고 마인드 좋은 업소 추천 부탁드립니다. +7
05-2157
밤문화·유흥
요즘 앙헬레스 낮바/밤바에서 '스마트폰 QR(지캐시/G-Cash)'로 주류 결제 되나요?
05-2055
밤문화·유흥
워킹스트리트 대형 바(Bar)들 결제 시스템, '신용카드' 수료 인상이나 페널티 생겼나요? +5
05-2050
밤문화·유흥
앙헬레스 워킹스트리트 '낮바' 골목, 요즘 바파인 가능 시간대 제한 생겼나요? +5
05-1951
밤문화·유흥
앙헬레스 워킹스트리트 바(Bar)에서 '바파인(Barfine)' 금액 외에 추가로 드는 비용이 있나요? +3
05-19108
밤문화·유흥
앙헬레스 워킹스트리트 낮바(Day Bar)랑 밤바(Night Bar) 수질이나 분위기 차이 큰가요? +4
05-1853
밤문화·유흥
앙헬레스 KTV룸 이용할 때 양주 킵(Keep) 기간이랑 세팅비 시스템이 어떻게 되나요? +6
05-1852
밤문화·유흥
앙헬레스 페리미터(Perimeter) 쪽 바(Bar)들 요즘 가볼 만한 곳이나 시세 어떤가요? +4
05-1750
밤문화·유흥
앙헬레스 워킹스트리트 바(Bar)에서 컨디션 안 좋아 보일 때 조기 퇴근(조퇴) 시키기도 하나요? +4
05-1752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