앙클릭 지식인 (Q&A) > 입국·비자

클락에서 은퇴비자(SRRV) 진행할 때 대행사 없이 직접 가능한가요?

04-07
119

장기 거주를 생각하고 은퇴비자 신청을 고민 중입니다. 마닐라 본청까지 안 가고 클락 이민국에서도 서류 접수가 가능한지, 그리고 예치금 2만 달러를 송금할 때 주의할 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. 최근에 직접 진행해 보신 분 계실까요?

댓글